좋은 글/세상 사는 이야기

내 블로그를 만들고...

가루라 2005. 11. 25. 14:16

지천명이 훌쩍 넘은 나이에 나만의 방을 만들고 싶다.

내가 묻고 내가 대답하고,

내가 울리고 내가 울고,

내가 웃기고 내가 웃고,

그러다가 혼자 가만히 한숨 쉴 공간...

서로 상처를 주기 싫고

서로 상처를 받기 싫어서

마주하고는 차마 할 수 없었던

이야기들...

가상의 공간 속에서

사람들을 마주하고

때로는 뒷산의 바위를 마주하고,

때로는 마당 한켠의 식물들을 마주하고,

가끔은 우리집 강아지 롱이를 마주하고

지금껏 살아오면서 할 수 없었던 얘기들을

마음껏 할 수 있어서 좋다 .

블로그가 좋다 !!!